회장인사말

사랑하는 음악인 여러분께

회원님의 가정에 축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장 김정호입니다.
예술문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21세기 새로운 예술문화의 다변화에 적응해가며, 시민과 함께 호흡하기를 원하는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장 김정호입니다. 행복의 조건 중에 음악이라는 도구를 통하여 인간의 내면의 가치관을 더 높이고 삶의 가치를
풍성하게 하는 일로 저희 울산음악협회는 부단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1. 지역출신 신진 음악가들을 발굴, 육성하여 지역경쟁력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가 하나 되는 일을 첫 번째 과제로 삼아 회원 상호 교류를 더 활발하게 할 것입니다.
  3. 회원음악회 및 출연연주회를 통하여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는 일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4. 협회의 행사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활성화를 위하여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협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 협회의 질적. 양적 성장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연구하고 성장시켜 가겠습니다.
이에 협회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등을 통하여 봉사하는 즐거움에 동참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하여 우리의 가치를 실현시킴으로
나눔의 아름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를 소망해봅니다.
그동안 협회를 위하여 헌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고문님들과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협회의 주어진 여건이나 기존 행사에서 만족하지 않고 음악인과 음악계에 영향력 있는 사업을 새로이 창출하여 근본적으로 음악인이 행복한 새로운 울산음악협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떤 단체나 기관이라도 개개인의 참여가 그 단체나 기관의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 및 협조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음악인 여러분의 건승과 강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울산음악협회는 언제나 음악인 여러분들이 주인입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장
김정호 拜上